본문 바로가기

으르렁-애견/하루일상

[일상] 고구마도둑 - 먹견 하루

안녕하세요~ 하루네에요~


추운 겨울에 생각나는 음식은 따뜻따뜻한 군고구마죠~?


추운 겨울 군고구마 먹다 발생한 웃지못할 순간포착사건 기록해요~


가족이 텔레비젼앞에오순도순 모여 고구마를 먹고있는데 

먹보 하루님 옆자리 하나 차지하고 "내놔!(왈) 내놔!(왈)" 연신 말하고있어

뜨끈뜨끈한 고구마를 식히고있었어요.

 

참고!

고구마의 효능!

고구마는 베타카로틴, 식이섬유, 비타민 C, 비타민 D, 칼륨 마그네슘등의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이다.

특히 베타카로틴은 항상화제의 한 종류로 활성산소를 중화시켜줘 노화방지에 효과가있고,

비타민 A로 전환 시엔 강아지 시력에 도움이 된다.

 

적당한 사이즈를 탁자위에 두고 다시 가족들과 이야기하는 순간!

갑자기 욕심쟁이 하루가 뛴다?!

아니 튄다!!!

 

열심히 쫓아 도주견 하루를 검거하니 확인된 모습은...

 

 

"싫다.. 부끄럽다.. 안보여줄거다!

내 입속의 물건은 그 누구에게도 보여줄수없다!!!"

 

 

"싫다고했잖아!!

내거야!!

내거라고!!

건들지마!!!!!!!!!!!"

> :(

 

 

"억울하다 :(

젠장..

뺏을거냐..?

그러지 말고 우리 함께 나눠먹을까..?"

 

ㅋㅋㅋㅋㅋㅋ

하루 얼굴만한 고구마를

턱빠지게 물고 도망간거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에휴... 어차피 너꺼였어 하루야 ㅋㅋㅋ

맛있게 먹으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