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으르렁-애견/하루일상

[일상] 효창공원 - 가을견하루

안녕하세요~ 하루네에요~


매일 밤에만 산책하던 하루가

주말을 맞이하여

간만에 낮!!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산책코스를 정하지않고

기분내키는대로 걸어야지~하고

걷다가 도착한 곳은 효창공원입니다!



그냥 기분따라 도착한곳인데

하루와 저를 반긴 효창공원의 풍경은??!!




가을가을하죠?

걸을때마다 바스락바스락들리는 소리는

가을감성 터지는 소리입니다!!!!! ㅋㅋㅋㅋㅋ




하루도 기분좋아

산책하는 내내 싱글벙글~




똥꼬발랄하게 뛰어다니는 모습을보니

하루네도 덩달아 업되네요!!



하루가

나뭇잎냄새맡고 비둘기 쫓고

신나게 뛰어노는속도를 제가 따라가지못해

하루를 부르면

이렇게 저에게로와 "무슨일인데? 뭔일있어?"라고

툭 건들고 다시 간답니다.....


미안.. 누나가 늙었어...




숨은 하루 찾기?!

가을은 만끽하는 하루!!!




신나서 연신 사진을 찍느냐

걷는 속도가 느려졌더니...

=_=.. 빨리오라고 또 압박주네요...

사진그만찍고 산책에 집중해야겠어요ㅋㅋㅋ



얼마남지않은 가을입니다!

이번주말에

견주님들도 강아지들도 즐거운 산책의 시간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