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국내

[서울] 온스튜디오

안녕하세요~ 하루네에요!


부모님과 이모님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싶어 약 한달전에 예약한 가족 웨딩촬영을 다녀왔어요~

온스튜디오의 공식홈페이지 방문시 확인되는 사진들이 하루네가 생각하는 가족 웨딩촬영컨셉과 동일하여 큰 고민하지않고

온스튜디오로 전화문의 후 바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였으며, 

좁은 골목을 지나지나 발견할수있는 온스튜디오였습니다.

온스튜디오에 도착하면 직원분이 스튜디오 뒤쪽에있는 주차장으로 안내해주십니다.



간판이 아기자기해요 ㅋㅋㅋㅋ

네비게이션 언니야는 도착했다는데 하루네 눈에는

온스튜디오가 보이지않아 당황하였습니다;



1층으로 들어오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띕니다.

다양각색한 부케들이 보입니다~

벌써부터 부모님, 이모님들이 부케를 손에들고 기뻐할 모습을 상상하니

하루네 기분도 덩달아 좋아집니다~



구두들을 모아놓은 곳입니다~

소품으로 여러명이 신는 신발이다보니

구두 상태가 썩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높은 굽부터 낮은 굽까지 다양합니다!



일층에 소품들만 있느냐?!

아닙니다! 촬영장소도 같이있습니다!

서재느낌이 나는 촬영장입니다!

학구열이 불타오를거같은 장소이죠? ㅋㅋㅋㅋ



1층 한편을 쳐다보니 야외 촬영장소도있습니다.

로맨틱한 자전거부터 담요, 장미배경까지!

겨울촬영이라 야외촬영이 힘들까봐 걱정하였는데

야외 세트장을 보니!

어머 :) 추위든 뭐든 이건 무조건 찍고봐야돼! 라는 생각이 드시죠? ㅋㅋㅋㅋㅋ



일층 방에있는 또다른 세트장입니다.

음.. 정확한 컨셉은 사실 모르겠습니다.

그냥 깔끔 이쁩니다.

이곳에서 어떤 포즈로 사진촬영이 진행되었는지 궁금하시죠?

:) ~



1층구경을 마무리하면 지하로 내려가보도록 합니다~

구두 소품이있었던곳에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살짝 가파른감이있으니 조심조심 내려가보아요~



지하에있는것은?!

짜잔~ 얼굴을 이쁘게 변신시켜주는 메이크업실이 있습니다!

메이크업 선생님 두분과 헤어담당 한분이 계셔서

하루네 이모2분과 어머니가 동시에 메이크업과 헤어를 손질할 수 있었습니다~

스텝 언니분들이 어찌나 친절하고 유쾌하시던지!

그뿐만 아니라 실력까지 어마무시합니다!


하루네 어머니도 이모님들 심지어 아버님까지!

메이크업 & 헤어 완전만족!!



한쪽에있는 의상실입니다~

드레스부터, 파티복, 한복이 존재하며

실제 드레스샵에서 대여해주는 의상들과 비교하면

종류도 상태도 좋진않지만

의상 모두 겹치지않고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마음에 드는게 없으면 어떻하지?! 라는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메이크업과 헤어, 의상까지 결정하였다면!

좀 더 섬세하게 왕관과 귀걸이, 목걸이, 반지로 가볼까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이 다양함게 선택장애가지고계시는분들!

걱정마세요!

스텝언니, 이모님들에게 도움을 청하면

신랑, 신부님들에게 어울리는 악세사리를 냉철하게 초이스해주시니깐요! ㅋㅋㅋㅋ



이쯤만되도 온스튜디오의 테마와 사진촬영장소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구나~ 하실텐데!

여기서 끝이아니에요!!

2층이 또 존재해요!!!

위에 보이는 사진은 2층 방의 일부이며,

다른 방은 사진촬영을 하질 못했네요;


온스튜디오를 이용한 전체적인 후기와 소감을 이야기하자면..

일단!

메이크업 & 촬영 & 사진선택까지 총 시간은 4~5시간정도 소요되었어요.

(하루네가 촬영신청한 인원은 4명입니다.)

시간이 길다보니 하루네 부모님, 이모님들이 체력적으로 힘들어하셨습니다 ㅜㅜ..

옆에서 보조하는 젊은! 하루네도 이유없이 피곤함을 느꼈으니...

체력소모가 어마어마한 작업인거같아요!


하지만 힘들었던 촬영에도 계속해서 즐겁고 웃으면서 진행할수 있었던 이유는

촬영기사, 스텝분들의 재치있는 입담과 배려덕분인거 같아요~


마음에서 우러나와 소정의 금액을 따로 지불하게될 정도였습니다 ㅋㅋㅋ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부모님도 이모님도 모두 만족하는 촬영이였습니다!


사진수정, 인화까지는 2달정도의 시간이 걸린다하여

사진촬영 중간중간 하루네가 찍은 사진 몇장 올려요~





가족분들과 좋은 추억만들기에

웨딩 가족촬영!

강력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