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국내

[홍천] 홍천강 인삼송어 꽁꽁축제 2017

안녕하세요~ 하루네에요!

 

콧바람도 쐬고 알콩달콩 데이트도 하기위해 방문한

제5회 홍천강 인삼송어 꽁꽁축제 후기에요~!

 

 

 

홍천강 인삼송어 꽁꽁축제 공식 홈페이지 클릭!

http://blog.naver.com/hcgnews

 

 

 

고속도로를 빠져나오면 보이는 현수막입니다~

목적지에 다다른거같죠~?

 

 

쇼셜커머스에서 입장권+낚시교환권을 미리 구매하여

제 2매표소에서 발권받습니다~

 

 

발권받은 낚시교환권을 가지고

낚시상품점에 가니 낚시대로 교환해줍니다.

송어 2마리씩 꼭! 잡고말겠다라는 의지가

활~활! 불타오릅니다! :)

 

 

낚시터를 이동하는길에 보이는

송어맨손잡이 체험부스!

하루네는 송어잡이체험은

송어를 낚시로 잡지못하면 최후의 수단으로

남겨놓겠어요 ㅋㅋㅋ

 

맨손잡이 운영시간은

10시 ~ 15시 매 정각마다 진행되며

참가하실분은 제 1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한 후

5분전에 대기하면됩니다 :)

 

 

한쪽에는 다양한 간식거리가 준비되어있어요~

김밥, 오뎅, 번데기, 옥수수, 국화빵, 소세지...

하나하나 설명하면 손가락아파요 ㅋㅋㅋㅋ

그냥 맛있는 군것질거리가 다양해요 :)

 

 

금강산도 식후경!

먹고 뜯고 맛보기전에!

송어 낚시터에 입장해보아요!

사람들이 바글바글...

 

 

얼음위에 천공이 뻥! 뻥!

이 구멍으로 미끼를 집어넣어 송어들에게

매력발산을 하여 송어를 낚는건데...

 

 

음..

생각처럼 잘 안되나봐요 ㅋㅋㅋㅋ

물고기가없나?

이 구멍아래 송어가 있는건 맞아?

한마리도 안지나가!!!

불신대마왕 ㅋㅋㅋㅋ

추운날씨에 오돌오돌 떨면서

얼음위에서 송어들에게 갖은 아양을 떨은 결과?!

 

 

송어 꼬시기 성공!

송어 낚시 성공!

무려 세시간의 노력의 결과입니다 OTL.... 

 

 

 

잡은 송어를 가지고 식당안으로 들어가면

송어회 손질, 송어구이 손질은 물론이고

다양한 메뉴의 먹기리도 존재합니다~

 

 

하루네가 주문한

연어회손질(3000원) + 포장용 초장(2000원) 입니다.

송어를 한마리밖에 낚지못해

모자르지않을까 걱정스러웠는데

생각보다 많은 양에 급 기분좋음 :)~ㅋㅋㅋㅋㅋ

 

낚시 체험도하고 저렴한 가격에 송어회도 맛보고!

좋은 추억도 만들고!

하루네는 만족스러운 꽁꽁축제 방문이였습니다!

 

아직 방문하지 않은분들을위해 하루네가 생각하는

꽁꽁축제 방문시의 준비물은?

따뜻한 옷/신발,

핫팩,

장갑,

낚시용 의자,

떡밥,

담요,

얼음위에 깔을 작은 돗지리

(낚시를 하다보면 엎드려서 구멍을 들여다보고싶은 욕구가...ㅋㅋㅋ)

 

 

다들 좋은 추억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