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국내

[서울] 영등포 방탈출(방털기) 205번가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영등포에 재미있는 방탈출(방털기) 카페

방문 후기 포스트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6길 12 포레스트힐시티 2층 202호

070-8812-0205



영등포 205번가는 간판이 없어

찾아가기 힘들었어요 :(

1층에 현수막을 잘보고 찾아가셔야되요..



2층 무한리필 고기집 옆에

어마어마하게 비밀스럽게 자리잡고있는

205번가입니다.

들어가면 빠져나오지 못할거같아요;



205버가에 들어서자마자 로비 한가운데에 위치한

토끼머리 2마리?!?

귀여운데 무섭다?

무서운데 귀엽다?

묘해...ㅋㅋㅋ








넓지않은 홀에

룸별로 뚜렷한 테마가 있어요!

하루네는 The envy와 cristine을 이용하였답니다.


205번가는 기존 방탈출과는 다르게

방을 탈출함과 동시에

방안에서 많은 물건들을 훔쳐나와야되는 게임입니다!


타 방탈출들은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빠져나와야해서

같은 금액을 지불하고도

1시간을 다 못채우고 빨리 나오기위해 힘썼지만

205번가는 탈출 루트만 확보된다면

룸 안에서 더 많은 물건들을 훔쳐나오기위한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그래서 게임에 참가하는 사람들에게는

타 방탈출과달리 같은 금액을 지불하고도

1시간을 꽉꽉 채워 즐길수있습니다 :)


총과 가방을 들고 경찰들 몰래 물건들을 훔쳐나오는 컨셉이여서

스텝분들과 약간의 연기도 필요하고

간혹 총싸움까지 벌이게된다는 ㅋㅋㅋㅋㅋ

총맞으면... 죽기도하고

적절하게 숨기도해야되요 ㅋㅋㅋㅋ

잘못하면 게임도중 경찰에게 체포당합니다 ㅋㅋㅋ




The envy는 탈출하지못하였지만

cristine은 많은 양의 물품들을 훔쳐나왔답니다!

나름 노력했다... 싶었는데

13위.. :(

도대체 10위안엔 얼마나 더 훔쳐나와야되는건가요 ㅋㅋㅋㅋ

도대체 어디에 숨겨놓으신건가요! ㅋㅋㅋㅋ


다음주쯤엔 새로운 룸도 오픈하고

기존 룸도 약간의 변화를 준다고 합니다 :)


하루네도 새로운 룸에 참여하기위해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


우리 모두!

영등포 방탈출 205번가에서 열심히 도둑질을 해보아요 :)


영등포 205번가 공식홈페이지

http://205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