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숙대맛집] 숙대입구역 배드봉구스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숙대에 맛있는 수제버거집이 오픈하였습니다!

바로바로

배드봉구스 :)

Bad Bongousse~!




누가봐도 수제버거 집이로구나!

깔끔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한눈에 확!

여긴 한번 먹어봐야돼!

안들어가곤 못베기겠어!






매장 내부가 깔끔해요 :)

항상 사람이 많은건지 모르겠지만!

사람이 바글~바글~

맛집 스러운 느낌이 물씬!




메뉴명이 스무디킹스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모르게 풀네임을 줄줄 말하고있는데...

직원분이 깔끔하게

네, 봉구버거요?

네, 치킨버고요?

하시는데...

순간 민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

하루네가 주문한!

봉구버거 세트 - 6500원

치킨번거 단품 - 3400원

맥앤치즈 - 3500원




세트메뉴로 함께나온 포테이토칩!

패스트푸드점에서 나오는

감자튀김을 생각하였지만!

오!

포테이토칩!

오!

허니버터칩맛이 마구잡이로 나는!

맛있는 포테이토칩!


하지만..

바삭함은 덜 하였습니다.....



맥앤치즈!

음..

비추에요...

3500원치곤 양도 너무 적고...

맛도 애매하고...

한번 맛본걸로 만족하겠습니다...



봉구버거 :)

야채도 듬뿍 :)

고기도 맛깔나고 :)

반만먹어도 배가 부를정도로

내용물이 아낌없답니다 :)




치킨버거!

우와!

이거 진짜 치킨을먹는건지

버거를 먹는건지...


감동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다양한 수제 버거들도

맛보고싶어!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지는

배드봉구스!


:)


방문후기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