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집밥

[배달] 치킨 - 교촌치킨 (교촌허니콤보)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저녁에는 역시 치킨이다!

치킨은 살을 찌지 않는다!

다만 내가 찔 뿐이다!


오늘도 하루네는 야식을 주문합니다..


:)


교촌 허니 콤보 치킨으로~~!



믿고먹는 교촌치킨은

타 치킨처럼

모험적인 메뉴가 없습니다!

하나하나 다 맛있다고 증명된 메뉴들뿐!!!!

교촌 좋으다 :)



교촌 허니 콤보 - 18000원

포장에 기름이 살짝 묻어있는것이!

치느님이 오셨구나~~~~



교촌 허니 콤보는

다리, 날개, 닭봉이 들어있는 세트로

닭가슴살이나 닭목뼈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주문하기 좋은 메뉴입니다 :)





닭날개, 닭다리, 닭봉!

뭐하나 버릴게 없는 콤보!

맛있는 부위를 찾아먹지 않아도 되는 콤보!

손에 집히는거!

눈에 보이는거!

집어먹으면!

그냥 맛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해도 부드러워 보이는 닭고기~

달달 바삭 아삭한

교촌 허니 콤보!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