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집밥

[배달] 치킨 - bhc 치킨 (치레카)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오늘 하루네가 배달해먹은 음식은~?



bhc~ 전지현C~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치킨하면

후라이드, 양념, 간장이 전부였는데...

세상에..

이젠 치킨 종류가 이렇게 다양하답니다.



하루네가 주문한 치킨은~?

치레카!

유레카도 아닌 치레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레이크 갈릭이 들어간

치킨입니다 :)



닭다리들고 다시한번 찰칵!

흠..

살짝 싱거운 간장 치킨에 마늘 후레이크를

잔뜩 올린맛?

그리고 살짝 눅눅한..맛?

ㅜㅜ..

엄청 바삭하고

어마어마한 마늘향을 자랑할줄알았는데

살짝 실망했어요 :(....


하루네입맛엔

bhc는... 안맞는듯...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