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집밥

[간식] 커피 - LAVAZZA (라바짜 커피]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얼마전 유럽여행갔다 구매해온!

라바짜커피!

개봉기입니다 :)



이탈리아 커피하면 보통

라바짜와 일리커피를 많이들 생각하실텐데..

하루네 입맛엔

부드러운 라바짜커피가 더 맛있어서

마트에서 구매해왔습니다 :)



입구면을 바라보면

LAVAZZA

우히히히히히히

설레는 구만요



살짝 열어보니!

오홍

이중 포장!!

통조림 열듯 살포시 열어보아요~



개봉하니 향긋한 원두 냄새가!

생각보다 알갱이가 커요!

매장에서 마신 그 맛이 날것인가~?!

기대감이!!



큰 숟가락으로

반스푼정도 넣어서 마셔봅니다!

'


따뜻한 물을 부어 휘젓휘젓!

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두량 조절 실패한듯 하여

물을 좀 더 많이 넣고 마셨어요 ㅋㅋㅋㅋ


그 맛은?!

깊은 부드러운맛!

간혹 커피를 마시고나면

입안에 남는 잔향이

향기롭지못해 빨리 양치하고싶을때가 있는데

라바짜 커피는

계속 머금고싶은 잔향?


유럽 여행중이시라면!

라바짜 커피!

구매해오시길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