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집밥

[간식] 시리얼 - Fruity Pebbles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사이판에서 구매해온 시리얼이 너무 맛있어

공유하고자 포스트합니다 :)

 

우리 맛있는건 함께 먹어요 ㅋㅋㅋㅋㅋ

 

 

알록달록 무지개맛이 날것만같은 포장~

마트에서 구매할수있는 과일맛 시리얼은

동그란 모양의 크기가있는 과자여서

식감이 별로였는데

작고 얇은 과일맛 시리얼이 맛보고 싶어 구매하였습니다~

 

 

하루네는 봐도 모르는 식품표...?

혹여나 궁금해하실분이있을까하여 올려봅니다~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보여요!

 

 

이미 맛본 후여서 새봉지가 아니에요;

포스트할 생각없이 먹었다가

너무 맛있어서 작성하는 포스트이니

이해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

 

 

시리얼만 먹어도 맛있어요~

달달 새콤달콤 바삭바삭

그냥 과자만 한그릇 뚝딱할수있을거같아요 :)

 

 

그래도 시리얼은 우유와 함께먹어야

맛이 두배가되죠?!

우유와 함께해서 덜 바삭거릴줄알았는데

음?

바삭바삭!

시원하고 달달한데 식감까지 살아있어!

 

도전정신으로 구매한 시리얼이기에

딱 1통만 구매한 제가 원망스러운 맛이였습니다 :(...

 

그래도 혹시나 하는마음에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구매는 가능하나 가격이 불량불량 하네요 :(...

 

Fruity Pebbles 시리얼로인해

하루네는 해외나갈때마다

시리얼 코너를 한번씩 기웃거릴예정이랍니다 ㅋㅋㅋㅋ

 

논현동에 위치한

윤계상 시리얼바 미드나잇 인 서울에서도 맛볼수있다니

기회되시는분들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