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집밥

[배달] 치킨 - 네네치킨(양념반 소이갈릭반)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다이어트해야되는데~

다이어트해야되는데!


왜 저는

아침

점심

저녁

야식까지

챙겨먹어야지

하루가 마무리될까요 :(


오늘 하루의 마지막을

네네 치킨과 함께했답니다 ㅋㅋㅋㅋ


양념반+소이갈릭반(19000원)

유느님이 활짝웃으며

반겨주는 포장박스!

첫눈에 반하고

반반에 반한 네네치킨!

냄새부터 황홀하답니다 ㅋㅋㅋ



콜라가 무려 코카콜라!

이래서 네네치킨~ 네네치킨 하는거죠? ㅋㅋㅋ

양념치킨을 주문하였음에도

양념을 추가로 따로 챙겨주시는 센스도 보입니다 :)



소이갈릭치킨!

짭쪼름 달달한 치킨!

소스에 흠뻑 버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바삭함이 살아있는 치킨이란!



견과류가 살짝 올라간 양념치킨!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더니!

찬양하라!

네네치킨이여!


언제 어느순간 어디에서 시켜먹어도

보증된 치킨

네네치킨!


오늘도 맛있게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