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결혼

[한복] 에바다주단 대여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결혼준비에 있어서 고민 또 고민 어마어마한 고민을 하게만든! 요소가 있다면 ㅜㅜ

그건 아마도 한복을 맞출것인가 대여할것인가?! 라는 고민이 아닐까 싶습니다 ㅜㅜ 엉엉..

 

하루네는! 

결혼 후 한복을 입을 일이 없을거같아 대여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하루네가 생각한 한복 대여비는 하루네+예랑이 합쳐서! 35만원!! 

우선 청담쪽의 한복집을 알아보았지만 ㅜㅜ

 

와우

하루네의 예산을 훌쩍! 넘어서는 가격 ㅜㅜㅜ...

여긴... 부모님 한복을 대여하기로 하고 

우린... 종로로 무브무브!!ㅋㅋㅋㅋㅋ 

 

그렇게 하여 방문하게된!

"에바다주단"!

 

 

청담에서 알아본 가격의 절반 가격에!

이쁜 한복을 대여할수 있었답니다~

 

 

 

하루네가 대여한 한복입니다 :)

곱죠~! 너무 곱죠~! 정말 곱죠~?!

대여 한복이지만 신제품으로 아직 아무도 입지않아!

하루네가 첫착용을 하게되는!

그런! 영광스런 한복입니다!!

 

 

 

예랑이 한복만 단독으로 보면~!

잔잔한 문양이 과하지않게 들어가서 

언제 보아도 촌스럽지 않을 한복입니다 :)

 

 

 

이게 실제로 보면 ㅜㅜ 정말 더 이쁜데...

사진이 그걸 담지 못하네!! 에휴!!

저고리에 깔끔하고 자잘한 비즈가 있어서 화려하기도 하면서

문양이나 색이 과하지않아서 깔끔한 멋까지 있는!

하루네가 너무 만족스러워했던! 한복이였습니다 :)~!

 

친절, 가격, 상품 모든게 완벽했던 에바다주단이였지만!!!

속상한 사건이있었습니다 ㅜㅜ

바로바로 ㅜㅜ

엉엉..

 

한복 수령하는 날!!!! 그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ㅜㅜ

 

촬영 전날 대여한복을 수령받기위해 에바다주단을 방문하였고!

사장님이 친절하게 여자 한복에 어떤 구성품으로 포장이 되어있는지

물품을 하나하나 보여주십니다!

확인 중 계약할때 대여해주시기로했던 족두리와 베일이 빠져있어 이야기드리고 

다시 잘 챙겨주셨습니다 :)

 

그러는도중 옆에서 남자 한복 포장은 따로 확인시켜주지않고 따로 포장해주시길래

"확인 안해도될까요~?" 라고 문의드렸을때 사장님은 잘 챙겨주셨다고 걱정말라고 하셨고요 ㅜㅜ..

 

한두번 대여해주신거 아니시니깐.. 그렇구나.. 하구 아무생각없이 집에 도착해서!

대여한 내용과 계약서에 작성된 내용이 맞는지 확인하고 사진으로 남겨둘려고!!

하나둘씩 맞춰보는데?!!!

아니?!

이건?!!

 

 

ㅜㅜㅜㅜㅜ 엉엉 .... ㅜㅜㅜㅜㅜ

 

예랑이 물건엔 신발이 바져있고 ㅜㅜ

하루네 물건엔 한복을 더욱 풍성하게 하기위해 넣어주시는 물건? (이름 까먹음)이 

빠져있어서 ㅜㅜ... 전화해서 문의해보니 ㅜㅜㅜ

 

남자 신발은 따로 이야기안하면 안챙겨준다고... 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약할땐 이야기드렸었는데요.... ㅜㅜ...?!

 

차라리 여자 신발이였다면 ㅜㅜ 치마에 가려져 보이지않으니 

그럴려니 했을텐데 ㅜㅜ 남자 신발은 ㅜㅜ 이야기가 다르잖아요.. 엉엉...

 

정말 촬영 전날 ㅜㅜ 

멘탈이 와르륵... 무너지는것만 같았다는.. 

 

결국 하루네는 다시ㅜㅜ 에바다주단을 재방문하게 되었고 

누락된 물건들을 무사히 전달받았습니다..

 

이게 뭐 이리 어마어마한 일이겠느냐 하시겠지만은.. ㅜㅜ 

정신 없는 촬영 전날,,, 평생에 한번 있어 더욱 완벽하게 진행하고싶은 날

예상치못한 일이 발생해 더욱 크게 와닿는 사건이였습니다.

 

그래도 :) 

촬영은 무사히 잘 진행되었으니

지금은 그랬었지~ 하는 결혼 준비중 하나의 에피소드로 생각됩니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