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결혼

[결혼반지] 청담 메이앤리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오늘은 하루네가 맞춘 웨딩링 업체 "메이앤리"에대해 글을 남길려고 합니다~

 

우선! 메이앤리는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해있으며 다양한 디자인과 친절함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

예약제로 운영하고있어서 방문시 소란스럽지않게 질 높은 상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눈썰미 좋으신 분이라면 어디선가 본듯한 이 곳!

맞습니다!!

얼마전 VIP 드라마에서 촬영장소로 나왔던 그 곳! 입니다 :)~

하루네는 드라마 촬영전에 방문하고 그 후 반지 피팅을 하기위해 재방문 하였는데요,

뭔가... 여기에 장나라 언니가 이렇게 서있었던것인가..?! 하고 신깈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제로 운영하고있어서 방문시 소란스럽지않게 상담을 받을ㅅ사삿사실실 ㅇ이

사실 이번 글은 저희 결혼반지를 자랑한다거나 메이앤리를 방문했었다~ 용도보다는

제가 왜 메이앤리를 선택하였고 무엇을 느꼈는지에 대해 남기고싶어 선 사진 투척 후 끄쩍임을 진행해보자 합니다 :)~

 

하루네 커플은 무려 5년을 연애하였지만!! 커플링을 한번도 맞추지 못하였기때문에

결혼반지는 흔히들 국민반지로 불리는 까**나 불** 로 가서 맞춰보자!! 라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허나 ㅠㅠ 예신/예랑이 분들은 아실거에요 ㅠㅠ

알게모르게 새어나가는 돈이 어마어마하다는걸요 ㅠㅠ....

그리고 종로에 동일한 디자인이 많다라는 사실이 싫기도 하였고요 ㅠㅠ....

 

그래서 하루네! 과감하게!!

어차피 종로에 흔하게 널린 디자인이라면! 종로에서 흔하지않는!! 우리만의 디자인을 찾겠어!! 라는 생각으로

종로로 결혼반지를 맞추러가고 다양한 반지를 착용해 보았습니다.

 

그 후 플래너님의 소개로 메이앤리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맞출생각 일도없이 종로와 별다를거 하나없다를 느끼기위해!! 방문한 이곳에서!!!!

첫번째 반지를 착용하자마자 예랑이랑 눈빛교환을 하게됩니다 ㅠㅠㅠㅠ

 

힝.. 달라.... 착용감이 달라...

반지가 내손가락에 촥 감기는 이맛이란 :(.....

 

그 자리에서 바로 원하는 디자인을 추천받고 계약까지 진행해버렸습니다 ㅜㅜ!!!

 

예신, 예랑이 분들!!

결혼반지는 정말 중요합니다!!! 알아요 알아!! 그러니깐 여러 업체 비교해보실때

꼭 메이앤리도 방문하여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상담은 무료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메이앤리에서는 웨딩촬영과 본식날 이쁜 티아라도 갯수에 상없이 대여 가능하니

악세사리 좋아하시는 신부님들 참고하세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