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결혼

[상견례] 여의도 운산 한정식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하루네에게도 드디어! 결혼이라는 단어가!

슬금슬금 들려오기 시작하면서!!!

 

결혼의 시작을 의미하는 상견례를 준비하게되었습니다~!

 

수많은 상견례 장소를 알아보기위해선 기준이 필요했습니다.

 

하루네가 원했던 상견례 장소의 기준은?!

 

1. 개별 접시 서빙

2. 조용한 개별룸

3. 맛있는 음식

4. 가까운 위치

5. 여유로운 주차공간

 

대부분의 상견례 전문 음식점들이 2~5번은 충족하였지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 1번을 만족시켜주지 못하여 :(

메뉴를 중식 코스로 하여야하나... 하고 고민하던차에!

발견하게된 여의도 운산!!!!

 

상견례 코스가 따로 있고

모든 음식이 다 개별접시로 나와

안그래도 불편한 자리에서 멀리있는 음식 손뻗어가며 먹을 필요 없고!

조용한 개별룸에 음식맛도 괜찮다라는 후기 여러개 보이고!

위치도 마포대교 건너자마자 위치해있어 일요일 교회 사람들로인한 교통체증 고민안해도되고!

이곳이 바로 내가 원하던 곳이다!!! 라고 느껴져!!!!

바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

 

예약후에 인원 변경, 다양한 문의전화, 전날 예약 확인 통화등등등....으로

수없이 전화를 하였지만

단한번의 짜증과 불친절함 없이 기분좋게 통화를 진행해 주셔서 감사하였습니다!

 

자리가 무려 상견례 자리였기때문에 음식사진 및 식당 인테리어 사진들을 찍지 못하였지만

도착하자마자 안내받은 룸은 이렇게 이쁘게 세팅해주셨는걸요 :)

 

 

 

인터넷의 수많은 후기와같이

음식은 하나하나 개별접시에 다 덜어주시고,

룸이 좁지않고 넓직하여 답답한 느낌도 들지않았습니다.

 

그리고 어느 한식당이 그렇지만 음식이 늦게 나온다 싶으면

서빙해주시는 분에게 살짝쿵 이야기드리면 해결되는 문제!

 

결론적으로 하루네는

원앙정식(49000원) + 막걸리(9000원) 으로 분위기 좋게!! 상견례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막걸리 9병이나 마신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큰 산 하나를 넘고 시작을 알렸으니!

웨딩홀, 신혼집, 스드메, 신혼 여행 등등등!

다양한 결혼준비를 진행해 봅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