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서울맛집] 서울역 호수집

 

안녕하세요 :)

하루네입니다!

 

다들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하루네는 얼마전에!

아는 사람들은 다들 알고있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서울역 맛집!

호수집에 방문하였습니다 :)

 

 

호수집 방문시엔

30~40분 대기는...

무조건이라고 생각해야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서울역의 핫!플레이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네도 30분 대기를 하였답니다 :(

 

 

메뉴가 다양하지않습니다.

모든테이블에 닭도리탕과

닭꼬치만 존재할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수집이 서울역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중 하나는

아마도...

혜자스러운 양과 가격때문이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분위기는?!

느낌오시나요?!

깔끔한 음식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정말 허름하고

쾌적하지못한 매장 내부이지만?!

맛과 분위기가 좋으니!

 

하루네는 호수집을 애정합니다 :)

 

 

닭도리탕 - 17000원

 

색감이 깡패스럽죠!

맛은 더 깡패스러울테니..

기대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글보글 10분정도 조리합니다 :)

어느정도 조리되어 나온듯하여

10분만 더 졸여주면!

크~~~~~

이 맛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자이지만!

닭고기가 아쉽지않을만큼!

야채도 서운치않을만큼!

 

만족스럽습니다 :)

 

 

닭꼬치 - 1500원

 

호수집의 방문 이유!

1인당 최대 2꼬치만 판매하는

완전맛있는!

인생 닭꼬치!

 

순살이 아닌

뼈채로 구워!

내가 먹고있는 부위가

어느부위인지 알수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도 만조스러운

닭꼬치입니다 :)

 

 

주문 전체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성해 보이죠~?

 

소주 안주로 안성맞춤인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로

메뉴판엔 없지만!

볶음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밥을 따로 시켜먹는것보다

볶음밥 주문하는걸 추천해요 :)

 

 

맛도 양도 서비스도 모든게 만족스러운!

서울로가 생기기전부터 맛집이였던!

 

닭꼬치 맛집

호수집 :)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