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종로맛집] 종각역 오향족발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봄이여서 그런지

입맛이 쏟구쳐요!




오늘 하루네가 방문한곳은

서울 3대 족발중

하나인

오향족발!


오향족발은

시청역이 원조이지만

구로디지털단지,

종로에도 있답니다~


하루네가 위의 3지점을

모두 방문해본 결과!!!


오향족발은

어느 지점에 상관없이

모두 맛있습니다 :)




내부가 넓직합니다~

출구쪽 말고 좀 안쪽에

작은 홀이 더 있어

회식 장소로 좋을거같습니다 :)





오향족발의

보기만해도 배불러지는

메뉴판!

불족, 냉채족, 반반 족발까지

존재해요!



기본상차림입니다~

왼쪽에 누리끼리한 색이 뭔지 궁금하시죠~?

바로 만두국입니다!

끓기 전이여서 그런지

색이 누리끼리한게... 별로죠? ㅋㅋㅋㅋ




하지만!

팔팔 끓어주몀ㄴ!

상황이 달라진다!

쫄깃한 족발에 소주한잔 마시고싶은데

국물없이 못마시겠다 하시는 분들!

여기 오향족발은

기본 상차림에

무려 만두국이 나와요~

맛도좋고

양도 푸~짐한!

만두국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름 별미인

양상추 채와

식초 소스..?

간혹 느낄할수있는 족발의 맛을

식초 소스가 깔끔하게 잡아준답니다 :)



오향족발 중 - 30000원

기본상차림 설명은 이제 그만!

오늘의 주인공 족발님입니다!

야들야들 쫄깃쫄깃 달달한게

왜 3대 맛집이다~라고

불리는지 알만합니다!


너무 달달해

느끼하고 금방 물릴수도있는데!

그럴땐

아까 말한 식초 소스와 함께 먹으면!

내 입안이 상쾌해져!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어느 지점으로 방문해도

후회없이

항상 성공적인

오향 족발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