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집밥

[간식] 닭가슴살 -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호박맛)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요즘 계속 저녁을

다이어트식으로 먹고있어

다양한 닭가슴살 메뉴를

먹을기회가 많아지네요 :)



맛있닭에서 나온

닭가슴살 스테이크

호박맛!

고추맛, 마늘맛, 카레맛, 버섯맛.. 등등의

닭가슴살은 많이봤었는데

호박맛은 생소하네요~

100g에 145kcal 입니다 :)



탄수화물 8.4g

단백질 21.2g

지방 3g

나트륜 230mg

고단백의 맛있는 스테이크라..

벌써부터 두근두근!

설레요 :)



짠!

호박맛 스테이크!

궁금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

호박맛이 난다기보단

호박향이 나는 스테이크입니다.


닭가슴살 볼을 주로먹다가

스테이크를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고

두껍지않아

한입 한입 베어먹기에도

좋았습니다 :)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호박맛

포스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