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집밥

[간식] 닭가슴살 - 맛있닭 닭가슴살 볼 (마늘맛, 고추맛)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이전 포스트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에 이어

맛있닭 닭가슴살 볼

마늘맛, 고추맛 후기 포스트 시작합니다!



참고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 현미맛, 야채 버섯맛 후기는 아래링크 클릭

http://yjoo00.tistory.com/143




맛있닭 닭가슴살 볼

고추맛입니다.

100g에 140kcal로

부담스럽지않은 열량입니다.



단백질이 26g,

탄수화물 0.1g

나트륨 156mg

지방 3.7g


혹시 느낌 오시나요?

아임닭과의 단백질 차이!!

단백질을 더 높고!

탄수화물과 나트륨, 지방은 확! 줄이고!



큐브와 동일하게

한입에 쏙 먹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정말 탱글탱글하니

어묵먹는 식감이였습니다 :)



맛있닭 닭가슴살볼 마늘맛!

100g에 130kcal!



단백질 26.5g

탄수화물 1.1g

지방 1.65g

나트륨 150mg

다이어터들에게 너무 좋은 비율이죠?

ㅋㅋㅋㅋㅋㅋ



마늘맛 역시

너무 탱글탱글하니

맛있습니다!


하!지!만!

이틀째 되던날..

응?

벌써 질리다...

정말 맛있긴 한데!

고추맛도 마늘맛도

정말!

맛있는데!

심지어 먹을때엔 퍽퍽하지않고

탱글탱글했는데!

질려요....


그래서 고민입니다...


아임닭을 먹어야 할지

맛있닭을 먹어야 할지

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그래도!

단백질은 높이고

탄수화물과 나트륨, 지방이 적은

맛있닭!

포기못하겠어요!


맛있닭 닭가슴살 볼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