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집밥

[알콜] 체코전통술-베헤로브카 (BECHEROVKA) ,

안녕하세요~ 하루네에요~


저는 다른 나라를 여행할때마다

그 나라 전통주를 마셔보고

구매해오고 한답니다!!



최근에 여행갔다온 체코에서 구매한!

체코 전통 술

베헤로브카 오리지널- BECHEROVKA original

베헤로브카 코르디알 - BECHEROVKA cordial

마셔보았어요~

 

 

체코 200년 이상의 전통 약초주로 화학물질이 전혀 들어가있지않았습니다.

36도나 되는 독한술이지만

체코사람들은 식사후에 소화제대신 마신다고하네요~


맛은 박카스맛입니다...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알콜맛나는 박카스....!!!!

 

 

 


오리지널보다 더 기대를하고 구매한

초코맛나는 코르디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건가요...

묵직한 달달함이 목구멍을 탁!!

독해서가 아니라..

느글거려서 못마시겠어요..


여성들이 좋아한다는데

제 입맛에는 영... 아니였습니다%EC%9A%B8%EC%9D%8C%20%EC%9C%A0%EB%A0%B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