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결혼

[디허웨딩] 촬영드레스 가봉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너무나도 기다리고 고대하고 설레였던! 촬영드레스 가봉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이 오면.. 하루네는 살이 10kg쯤 빠져있고,,, 

아름다운 신부가 될 준비가 완료되어있을줄 알았는데,,, 힝,,, :(

 

살도 못빼고 ㅜㅜ

피부도 망가지고 ㅜㅜ

여러모로 속상한 일 퍼레이드~~~~ 에흉.... 

 

심지어 촬영드레스 가봉을 위해 디허를 방문하였을때엔 ㅜㅜ 

몇일뒤에있을 웨딩촬영에 문제 생길까 두려울정도로 말도안되는 피부상태이기때문에 ㅜㅜ

힝... 드레스를 입지만! 쌩얼을... 힝... 

속상하잖아 ㅜㅜㅜㅜ..... 그런 상태였단 말입니다...

 

지금은 많이 속상하지만 ㅜㅜ 시간이 지나고나면...

이 모든게 다 추억이 되겠죠 ㅜㅜ? 그런거죠 ㅜㅜ? 네? ㅜㅜ 힝....

 

속상한 이야기는 이쯤하구!

@.@ 제가 입은 촬영용 드레스들을 소개합니당 :)~ 꺄!!!!!

 

 

 

 

 

짠~!

첫번째 드레스는! 

드레스는 자고로 풍성 드레스라는! 깨끗하고 깔끔한 풍성드레스~!

실제로 보면 정말 더이상의 풍성 드레스는 안입어봐도 될정도로 이쁜 아이였습니다 :)

그래서 이녀석으로 바로 pick~!

 

 

 

두번째는 좀 더 화려한 풍성 드레스!

아니 ㅜㅜ 실제로 제가 입고 거울을 봤을때엔 분명이 첫번째 드레스가 나의 최애다!! 싶었는데

집에 오는길에 이 사진을 보는순간.. 아니! 이게 뭐야!

남친이!!!! 사진이 이렇게!! 두번째 드레스가 훨씬더 깔끔 이쁨 매력 춸춸이였으면! 내게 말을 해야잖소!!

라는 생각으로 바로 플래너님에게 전화를 걸어 ㅜㅜ... 

저.. 드레스 바꾸고싶어요! 라고 하였으나 ㅋㅋㅋㅋㅋㅋ

우리 플래너님! 차분하게... 어차피 샵 퇴근시간이여서 내일 오전까지 고민해도되니 신중하게 잘 고민하라는! 말씀에!

정말 ㅜㅜ 잠 못자고 밤새.. 친구들에게 사진을 뿌려가며 물어본 결과!

왜인지 모르겠지만... 1번드레스의 압승으로 ㅜㅜ..

흑.. 이렇게 사진으로만 간직하게된 2번 풍성 드레스...

1번 드레스입고 이쁘게 촬영해서 별 후회는 없지만 후기남기는 이순간 ㅜㅜ.. 넌... 정말 이쁘구나.. ㅜㅜㅜ 흑..

다음에 기회가되면 다시 만나자구나.. :( 뿌엥...

 

 

 

3번드레스는 변형이 자유자재로 가능한 :)~ 

실크머메이드~!

결혼 준비전엔 정말 일도 관심없고 지인들 결혼식장에서도 신부님이 실크 머메이드를 입고 있으면...

정말 내 취향은 아니구나.. 싶었던 드레스인데 ㅜㅜ

힝.. 조명 뙇! 하고 기분 업! 되고나니... 

내 본식드레스를 실크 머메이드로 변경하고싶을정도로 너무 이쁘고 매력적이 아이였습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촬영을 위해 이녀석도 당연히! Get~!

 

 

 

4번 슬림드레스~!

일체형인 아이로 ㅜㅜ 와우

제 컴플렉스를 모두 가려주는 녀석입니다 ㅜㅜ...

사진으로는 잘 표현안됬지만 치마가 2겹이여서 안쪽은 실크머메이드 느낌이고 겉엔 레이스가 살포시 내려와서 

실물깡패... 

입어보고나서 추가로 슬림형 드레스를 입어볼 필요가없을거같아요....를 외쳤던...

저 이거 할래요... 를 외쳤던 아이!

 

 

 

디허 언니야들이 너무 내 취향인 드레스로만 소개해준 덕에...

다른 드레스를 더 입어볼 필요가없어서!

서비스로 대여해주시는! 미니드레스를 입어볼수있게되었어요 :)

(원래 미니드레스는 가봉날 입어보지못하고 촬영날 랜덤 배정된다고 하네요)

미리 입어볼수있었던 덕분에...

하루네 컴플렉스였던 하체를 가릴수있는~! 2부형 드레스를 입어볼수 있었답니다!

(알랍쏘 머취 플래너님~!)

 

사실 이건 비밀인데..

하루네는 해당 드레스를 입어봤을때엔... 그냥... 막 어마어마하게 마음에 든다라는 느낌은 아니였고

그냥 귀엽네? 정도였던 아이였는데!!!

아니 세상에...

지금 웨딩촬영을 진행하고 난 이 시점에서!!!!

웨딩촬영 후기로 사진을 자랑할거지만!! 지금 이 시점에서!!!

뭔가 묘하게 이 드레스를 입고 촬영한 사진이 제일 기대된다는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허웨딩에 대한 후기가 많이 없어 하루네는 계약당시... 많이 불안하고 걱정이 되었는데 

촬영까지 완료된 현시점!

디허웨딩을 택한게 정말 잘한 선택이다 싶고!

본식 드레스가 더욱 기대되고!

본식때 어떤 이모님과 함께 하게될지 모르지만 :) 

그냥 믿고 모든 걱정이 싹~~ 사라지게되었답니다 :)~!

 

히히 

글을 쓰기위해 사진을 다시봐도 너무 행복하다요 :)

다들 즐거운 결혼준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