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남양주맛집] 백단목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오늘은 애견동방가능한 식당!

백단목 방문 후기입니다~



남양주에 위치해있으며 하루네는 펜션가는길에 들렸답니다 :)

멍멍이들과 함께 음식점을 방문하기위해선

신경써야할것도 많고...

알게 모르게 눈치도 보입니다..


강아지가 사납지않고 짖지 않는다며!

사장님 허락하에.. 야외테라스에 자리를 잡아 한끼를 해결할수있을텐데..

낯선이를 보고 짖는 멍멍이와 함께라면 :(

이 또한 힘들어지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하루네는!

성격안좋은 멍뭉이와 함께니깐!

딱! 하루네만 이용하는!

독채 방이 따로있는!!

그러한 식당을 검색하여 방문하였답니다~





넓은 마당과 주차공간을 가진 백단목!

메인홀은 다수의 사람들이 자리잡고 음식을 맛볼수가 있으며

풀숲우거진 곳에 방갈로같은곳이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입니다!

(방문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해야지만 애견동반 방문가능합니다.)



옆방이 비어있어서 사진 찰칵~!

문만 닫으면 독방으로 사용 가능~!

문으로 방을 나눈거여서

방음을 잘되지않습니다 :)


강아지 짖는 소리가 들릴수도 있어요!




자리를 잡으면?!

강아지 전용 종이컵과 메뉴판을 준비해주신답니다!

하루네는 양념게장, 간장게장을 주문하였습니다~



전체 상차림을 살펴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나서 전체샷을 찍어서...

그릇이 비어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낌만 아시라고...

이렇게 푸짐하게 다양한 찬들이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운자태를 뽐내고있는!

양념게장 :)

알도 꽉차있고 살이 오동통통하게 올라서

한입 베어먹으면 입안 한가득 달콤 매콤한 맛이~?!

많이 맵지않아서

매운거 먹지못하시는분들도 맛볼수있을듯 합니다!





간장게장 :)

하루네는 양념게장 1인분, 간장게장 2인분을 주문하였기에

간장게장이 좀 더 양이 많네요~!


양념게장을 더 시킬까 간장게장을 더 주문할까... 하고

고민하였지만!!!


여러분!

간장게장이 답입니다!

무조건 간장게장입니다!


다음 방문시에는 간장게장 3인분만 시킬예정~~



세트메뉴에 함께 나오는 고등어 구이 :)

이 또한 고소하고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게장만 먹어도 배가 든든한데

고등어 구이까지 맛있으니..

정말 남녀노소 불구하고 싫어할수가 없는 

맛과 메뉴입니다!




심지어!!!

이곳의 밥은!!!

돌솥밥이다!!!

:)


후식대신 돌솥밥에 물을부어마시는

누룽지물은....

커피가 필요없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애견과함께 여행을 떠나면

이것저것 제약사항도 많고 신경쓰일것도 많은데!

하루네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함께 여행하는 우리 하루도 스트레스받지않고

모두 만족할수있는 맛집을 찾아!

행복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