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기록

[20170407 - 51일차] 직장인의 다이어트일기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다들 즐거운 5월 즐기고계시나요 :)

 

하루네는 열심히!

여행준비중입니다!

 

이번에는 무려!

유럽여행!

 

다이어트를 시작하게된 이유가

여행가서

인생사진을 건지자였는데!

 

:(

 

못건질거같아요...

슬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일단은!

작성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일기

ㅋㅋㅋㅋㅋㅋ

 

 

 

 

 

 

아침 - 김밥반줄

 

 

 

 

 

 

 

 

 

 

 

점심 - 구내식당

 

 

 

 

 

 

 

 

 

 

 

저녁 - 맥도날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다이어트중이라고

콜라 안마시고

우유.....

제로콜라를 마시는게 맞을까..

싶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에서 망했지 뭐...

라는 생각으로

거침없이 흡입...

 

사실

슬슬 무서워요

 

다시 슈퍼돼지가 되고싶어서

이러는건지...

 

다이어트라고 제 자신을 속이는 일기

반성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