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양꼬치맛집 니하우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


오늘은

양꼬치 맛집 니하우 방문 후기입니다~

 


매일 17:00 ~ 24:00 까지

영업하며

전화번호는

02-858-2033 입니다.



메뉴판에 니하우!

양고기가 좋다!

난!

양고기가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화로구이,

탕,

꼬치,

요리에

주류까지~!

메뉴가 다양하지만!

고민하지말아요 ㅋㅋㅋ

여긴 양꼬치가 맛있어요!

:)



기본 상차림입니다.

신선한 채소랑

샐러드, 콩, 저거...

저거 이름 아시는분;;



하루네는 양꼬치를 함께 주문하였기때문에

자동 구이장비안에

숯이 뙇!

따뜻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꼬치 - 11000원 (1인분)

양꼬치 2인입니다!

1인분에 10꼬치가

제공됩니다 :)



불이 세서그런지

양꼬치가 금방 익습니다 :)

살짝 양념도 함께 되어있어

비린내도안나고

맛있습니다 :)



찹살탕수육 - 18000원

쫄깃쫄깃 맛있는

찹쌀탕수육! (꿔바로우)

쫄깃은 하였으나

바삭한맛이 떨어져서

살짝 실망하였습니다 :(

하지만

매장이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아

재방문 의사는 충분하답니다 :)



그리고!

안주가 떨어졌다면서

가져다주신

마늘꼬치 2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다섯인데...

서비스로 마늘꼬치 2개....

술을 얼마나 마셨는데 :(

서비스로 마늘꼬치 2개 나오는걸 보고

술이 확 깼습니다...

이건 서비스를

준것도 안준것도 아니야 ㅋㅋㅋㅋ



그래도 간만에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술자리를 가져

기분좋은 곳으로

기억될

양꼬치 맛집

니하우 방문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