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파-음식/외식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원조 연탄초벌 삼겹살 동산미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기위해 방문한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원조 연탄초벌 삼겹살 동산미 방문 후기입니다 :)


가산 5번출구 먹자골목 첫번째 가게집이며

항상 맛있는 냄새가 솔~솔~ 세어나와

언제 한번 방문해야지~ 하다가

드! 디! 어! 방문하였습니다.



연탄초벌 삼겹살이라고 큼직하게 써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기집인지 몰랐어요 ㅋㅋㅋ

무엇을 판매하는지 몰라도

그저 맛있는 냄새 나던 그 집 ㅋㅋㅋ



간판만보고

점심시간에 고기를 구워먹어야하는건가...하고

살짝 고민하였지만

메뉴판을보니 식사류를 따로 판매하네요~



내부가 넓직하고 깔끔하고 다 좋지만

의자가 굉장히 불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답니다..

조금만 움직여도 우당탕하고 무너질거같아요..



기본 상차림이에요~

볶은김치, 전, 겉절이, 김!

겉절이가 어마어마하게 매워서 놀랐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그만큼 맛도있다는!



하루네가 주문한

양송이철판볶음밥 3인 - 21000원

양이 어마어마해요!

수북히 쌓인거 느껴지세요? ㅋㅋㅋㅋ

양송이 철판 볶음밥은 처음 맛보았는데요,

음..

생긴것은

매콤하게 생겼지만!

버섯이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은 쫄깃하고

맛은 고소한?!

 


함께나온 무국!

한끼식사에 국물이 빠지면 서운해하는

옛날사람입맛 하루네에게

너무 감사하고 맛있는 국이였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볶음밥!

결국엔 남겼어요 :(


그래서!

하루네가 추천하는 3인 방문 주문 팁!

2인 볶음밥 + 1인 굴순두부를 주문하라!


볶음밥도 맛있지만 양이 상당히 많으니

다른 메뉴도 함께 주문하는 것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