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콧바람-외출/해외

[2017 - 사이판] 4일차 [총경비, 기념품]

안녕하세요~ 하루네입니다!

 

사이판에서의 마지막날 포스트를 작성할려고하니..

마지막날 하루네가 한일은

쇼핑..

일명 마트털기가 전부여서!

4일차 일정을 사이판 마지막 포스트로 생각하며

사이판 여행 총 경비와

하루네가 구매한 기념품들을 포스트하겠습니다~

 

 

비행기표와 숙소는 1인 가격이며

투어+기타는 3인 가격입니다.

 

쇼핑내역을 제외하면 1인 105만원정도네요.

정리하고나니 생각보다 많이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네가 구매한 사이판 기념품 떼샷!

라면, 로제소스, 꿀, 시리얼, 과자, 초콜릿, 망고,

애견간식, 노니비누, 건 바라밀....

 

왜샀는지 모를 물건도 보이고

더 많이 사올껄하고 후회되는 물건도있네요 ㅋㅋㅋㅋ

 

참고로 하루네가 가장 잘 사왔다! 라고 생각되는 물건은

Fruity Pebbles 시리얼입니다 :)

뜬금없죠? ㅋㅋㅋㅋ

 

그래도 나머지 상품들은 모두 한국에서 맛본 그저그런 물건들인데

시리얼은 정말..

맛있어요!

 

따로 집밥메뉴에서 포스트를 진행할까합니다 ㅋㅋㅋ

 

그럼! 모두 즐거운 사이판 여행과 쇼핑되세요 :)